티스토리 뷰

신경망 네트워크를 이용해서 이용자의 사진을 보정해 주는 ‘페이스앱 (Face App)’ 들어 보셨나요?이 앱을 깔면 이용자의 사진을 보정하는 역할을 해줘요.


신기 한 것이 신경망 네트워크를 이용하는 것이라서 사람의 뇌를 모방해서 빅데이터를 학습하고 분석해서 사진을 재 구현 해 주는 똑똑한 기술이랍니다.


와 ~ 다양한 스티커 사진기기가 생각나네요~

그것 보다 물론 한 차원 높은 기술로 보이지만요. 

쉽게 말해 얼굴 인식 기술을 사용해서 인물 사진을 조작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따라서 나이가 많거나 젊거나 다른 성별로 바꾸는 등 다양한 변형이 가능하답니다.


노인이 청년의 얼굴이 되거나 남자가 여성의 얼굴로 변신할 수도 있고, 심지어 인종까지 변경할 수 있다고 하네요.


단순하게는 얼굴에 미소를 띄우게 할 수도 있어요. 카메라 앞에서 잘 웃지 못하는 사람에게도 좋은 기술인데요. 


여성들은 매우 공감되는 주름 문제도 해결할 수 있어요. 


그런 것들은 너무 쉽게 없앨 수 있겠어요. 일종의 디지털 성형이네요^^

이 페이스앱으로 변신한 고전 작품 얼굴 감상해 보세요. 그러면 설명이 필요 없답니다.

구글에서 제공하는 새로운 이모티콘 서비스도 놀라워요. 

무려 563조개의 이모티콘 캐릭터가 제공된다는 사실. 

조 단위의 숫자라서 감히 상상도 가지 않네요. 

전체 캐릭터를 모두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시간이 어마어마하게 걸릴 듯 한데요. 

구글 알로 및 구글의 ML 기반 채팅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앱이라고 하네요. 

구글 알로는 구글에서 제공하는 인공지능 메신저라고 합니다. 

셀카 찍고 간단한 조작으로 스티커를 붙여서 모양을 변형시킬 수 있어요. 

 

기본적으로 22개의 맞춤 스티커가 처음에 발급된다고 하네요. 



 페이스 앱이나 구글의 이모티콘 서비스 등 색다른 앱에 한 번 도전해 보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