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Led 운동화 – 베쏭쥬쥬

종로HANS 2017. 3. 29. 17:14

Led 운동화 베쏭쥬쥬

 

결혼하고 몇 년동안 가사를 돌보던 와이프가 베쏭쥬쥬 라는 업체에 취업하게 되었습니다.

나도 아들 둘만 있는 아빠인데도 애기들한테 사주고 싶은 신기한 신발을 만드는 회사였습니다.

 

바로 Led 운동화 였습니다.


엄마들 사이에서는 유명하다고는 하는데, 저는 첨보는 물건이었습니다.


첨에 보니 너무 신기하고 재밌어서 이것저것 찾아보게 되었고 제품 등 사진들 간단하게 올려서 소개도 할 겸 한번 올려봅니다.

 


신발 밑창에 알록달록 이쁜 불이 들어오는 신발이랍니다.



 사이드에서도 당연히 불빛이 이쁘게 보이구요.

 

바닥에서도 불 빛이 잘 보이네요.



 

이쁘긴 한데

배터리가 다 되면 어떻하지?

배터리 교체는 어떻게 하지?? 교체는 될까???

 

이런 생각을 당연히 하게 됩니다.

예전에 보면 아동 운동화들 보면 움직일 때 불 들어 오는 신발들이 많았잖아요.


한두달 지나면 불이 안 들어오기 시작하고 수명은 거기까지 였습니다.

 

아이들을 키워보신 부모님들이 라면 공감하시겠지만 수명이 다하는 것도 당연히 문제겠지만,

외출했는데 배터리가 다 되서 불빛이 안 들어온다면 애들 뒤집어질게 불 보듯 뻔한데 신고 나가기가 겁나실 겁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이 신발은 핸드폰 충전기로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말은

핸드폰 보조 배터리를 들고 다니면 언제 어디서든 충전을 할 수 있다는 겁니다. 만세~~~!!

 





제가 아직 사보진 않아서 풀 충전 후 실 사용시간이 얼마나 될지는 아직 모르겠네요


우리 애들 혹시 신게 되면 사용 후기를 한번 올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이제 두 아들이 커서 좋아할까는 모르겠습니다.

엄마가 일하는 회사 제품이니까 

 

여기 홈페이지 쇼핑몰도 잘되어 있구요. 블로그도 잘 운영중이네요.

 

led 운동화 베쏭쥬쥬 홈페이지 주소:www.bessonjoujou.com

led 운동화 베쏭쥬쥬 블로그 주소:www.bessonjoujou.kr


블로그는 도메인 연동을 해놨네요.

 

제품 구매는 네이버 나 다음에서 검색하면 홈쇼핑 판매 제품도 많이 보실수 있습니다.

제품 잘팔려서 베쏭쥬쥬 가 잘되서 와이프가 오래 일하고~~나는 쉴 수 있는 날이 오길 기대합니다. ㅋㅋㅋ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